Lord of Darkness








[로드 오브 다크니스]는 다크 가디언인 주인공이 비밀지령을 받고 “죽음의 탑”에 잠입하다가 체포되어 탈출하는 3D액션 게임입니다. 2D 스프라이트 방식에서 벗어나 3D로 모두 구현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, 방향키와 공격, 구르기, 스킬키의 조합만으로 스피드 한 액션의 재미와 각 무기마다 제공되는 스킬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전략적이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 더불어,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골드를 사용하여 무기 및 방어구를 구입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, 장비가 교체될수록 외형과 강력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.
[ 게임 특징 ]
■ 배틀 시스템 – 간단 명료한 전투 방식
: 액션 게임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공격과 구르기(회피) 액션과 콤비네이션 콤보 시스템을 통해서 강력한 연속기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■ 웨폰&스킬 시스템 – 스타일리쉬 액션
: 한손검, 대검, 건틀렛, Bomb, GUN 등 총 5가지 무기가 제공되며, 각각의 무기마다 공격 스타일과 특성이 다릅니다. 각 무기별로 2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무기마다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스킬과 전투에 도움을 주는 서포트형 스킬로 나눠져 있습니다. 최대 4개까지 무기를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마다 전략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
■ 스테이지 – 100!
: 100층의 지하 탑을 탈출하는 컨셉으로 총 100개의 스테이지가 구성되어 있으며, 상위층으로 올라갈수록 등장하는 몬스터 및 구성이 다르고 게임의 난이도가 상승됩니다. 더불어, 특정 스테이지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합니다.
■ 아레나 모드 – 무한도전!
: 서바이벌 형식인 아레나 모드는 총 25 웨이브를 제한된 조건 안에서 한번에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. 특정 웨이브 구간을 클리어할 때마다 시크릿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, 본 게임에서 제공되지 않는 레어 아이템이 존재합니다.
BiCORE Games
- 엠파이어 워 (Empire War)
- 아르덴전기2 (Record of Arden War 2)
- 데몬헌터 (Demon Hunter)
- 블루미 (Bloomy)

Download

留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