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ddle THD Lite










NVIDIA Tegra 3 구동 장치 전용 게임
2010년 국제 인디게임 페스티벌(Independent Games Festival 2010) 수상에 빛나는 Puddle THD는 현재 Tegra 3 기술을 이용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Puddle THD는 NVIDIA Tegra 3 구동 기기의 전원을 이용해서 물리학에 바탕을 둔 가장 사실적인 게임 환경을 구현합니다!
다른 어떤 게임과도 다른 방식으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기울여서 웅덩이 속의 유체를 잘 다뤄야 하는 Puddle THD에 첨벙 뛰어 들어 보세요!
마찰력, 중력, 온도를 잘 감안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각 유체(물, 기름, 니트로글리세린, 용암…)의 고유 특성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.
모래 골짜기, 식충식물, 전류 등의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유체를 최대한 많이 보존해야 합니다.
주요 특징:
- 콘솔 품질의 고선명 그래픽, 최고 품질의 셰이더(shader), 멋진 유체 시뮬레이션이 돋보이는 Tegra 3 구동 기기에 최적화된 게임!
- 블루투스 또는 USB 게임 컨트롤러 지원. (USB 게임패드는 안드로이드 3.1 이상에서만 지원됩니다)
- 내 기술을 친구 및 전 세계 OpenFeint 커뮤니티의 기술과 비교!
Puddle Lite의 이 버전에 나오는 처음 다섯 개의 레벨을 즐겨보세요!
정식 버전에서는 40개 이상의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Download

留言